리뷰 7
5
j**************** 2020-08-06

레슨 받으러 1시간 반을 이동해야하는데
기본 긱백으로는 한 번 갔다오면 온몸이 뻐근해서
따로 긱백을 구매해봤습니다 :)

기본 긱백 보다는 훨씬 편하고
베이스도 잘 수납해주는 것 같고
그 외에 다른 수납공간이 생각보다 넓어서 대만족이에요!

2
p*************** 2017-10-19

살짝구겨져서 배송되더군요.
너무 안타깝네요.

5
s****** 2017-03-07

가격대비하여 무게 가볍고 튼틎하고 만듦새 좋고

완벽했습니다.

메어 보기 전까지는..

기타 넣고 메어보닌 등이 불편하네요..

길이 들면 좀 나아지려나 모르겠습니다.

5
w******** 2016-12-13

포장도 잘되서 왔고 배송도 빨랐습니다.
비닐을 뜯고 제품을 꺼내 구석구석 살펴 보아도 하자있는 곳은 없었습니다.
앞쪽 수납공간은 지퍼가 1개인줄 알았는데 2개로 되있고 사용된 모든 지퍼가 견고합니다.
수납공간은 앞쪽에 하나밖에 없으나 막상 열어보면 필기구를 꽂을 수 있는 곳 3개, 케이블타이, 분열된 작은 수납공간이 하나 더 있어서 놀랐습니다.
긱백 두께는 뇌물김(다들 아실거라 생각^^)이 똑바로 보이도록 놓고 그 가로길이와 긱백두께가 거의 일치합니다.
제로지 핸들은 생각보다 크고 쿠션이 두꺼워 잡기 용이하나, 결국 베이스가 무거우면 무겁다는..ㅋ
어깨끈은 그냥 요즘 나오는 백팩끈과 동일한 넓이와 두께입니다.
그리고 후기 중에 어깨끈 박음질이 부실하다고 써져있는 글이 있던데 제가 살펴본 바로는 어깨끈이 긱백과 연결된 부분은 박음질이 다중으로 되어있어 절대 부실하지 않습니다.
내부는 정말 고급스러움 그 자체입니다. 이렇게 예쁜 파랑색 실크는 처음 봅니다.
일단 베이스의 측면을 감싸는 부분은 딱딱한 판 같은 것과 스펀지가 제대로 악기를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넥서포트 또한 하드한 스펀지와 같아서 긱백 안에서 베이스가 움직일 일이 절대 없을 듯합니다.
또 다른 후기를 보니 긱백 앞 열고 닫는 커버가 너무 얇다고 보호 제대로 하겠냐는 글이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 얇습니다.
그러나 만져보니 오히려 등쪽보다 더 딱딱한 판 같은 재질이 안에 있어서 앞쪽으로 긱백이 떨어져도 튜닝은 풀릴지언정 악기에 손상이 가지는 않을 튼튼함이라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제 악기는 dame v900 인데 바디부분은 딱 알맞게 들어가고 넥서포트에도 딱 알맞은 사이즈입니다.
다만 5현 유저분들은 좀 고민하셔야겠습니다.
넥서포트가 양옆으로 벌리면 벌려지긴 하는데 그렇게 많이 벌어지는 것이 아니라서 야마하의 trb 5현 시리즈 처럼 넥이 넓은 5현 베이스는 안들어 갈 것 같습니다.
헤드부분은 v900 기준으로 2cm 정도 남고 넥서포트의 넥 지지로 인해 헤드 뒤에 빈공간이 생기는데(제가 알기론 원래 rbx 시리즈가 헤드가 휘어진 기타를 위해 만들어 진 시리즈로 알고 있습니다) 헤드 뒤로 뇌물김이 딱 들어갑니다.
엔드핀홀은 제 기타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긱백만 보면 앤드핀홀이 정 중앙에 위치해 있는데 제 베이스는 넥이 수직이게끔 세워놓으면 바디 아랫부분이 바닥과 평평하지가 않습니다.
이것은 v900 뿐만이 아니라 재즈베이스 형태의 거의 모든 베이스에 동일시 되는 문제라 사료됩니다.
결론 : 모노랑 고민 되셔도 이거 사세요!! 후회 안합니다!!















5
f******************* 2016-12-06

허리가 아파서 무거운 케이스는 싫어하는데 ..
정말 가볍고 단단하게 베이스를 보호해주는 케이스입니다.
벌써 리유니온 케이스만 3개째 샀습니다.^^ 정말 편하고 좋아요^^ 깡추!!



5
j********************* 2016-07-19

와우...완벽하군요! 감탄하였습니다. 역시 reunion blues군요. 하. 정말 비교되네요. 다른 케이스랑. 후회없네요.



5
e****** 2015-03-25

모노 살려다가 이 브랜드가 믿을만 하고 더 싸길래 주문해봤습니다
디자인 굿 깔끔하고 배송도 빨리 와서 좋네요
그리고 무게도 가벼운 편이라 대중교통이용할 땐 좋습니다
손잡이도 꽤 푹신하고 편하게 잘 만들었고 밑에 스트랩핀 보호하기에 충분한 쿠션이 들어있고 헤드쪽과 바디밑쪽에는 딱딱한 제질로 채운 것 같고 중간은 그냥 쿠션으로 되어 있습니다.
수납공간도 적당하고 케이블 걸어놓을 수 있는 것도 있고 세심한 배려가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정말 잘 만든 제품입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건 멜빵과 열고 닫는 부분이 얇다는 것... 쿠션이 있긴 있으나 이거 가지고
과연 악기를 잘 보호 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드네요 다른 부분은 괜찮을 것 같은데 앞으로 떨어지면
작살 날 것 같아요... 왠만해서 얘기 안 하고 무게 줄이려는 것도 알겠는데 두께가 일반 번들케이스랑 비슷하다보니까 무섭네요 조금만 더 두껍게 된다면 좋을 것 같구요
멜빵도 쿠션도 있고 편한 한건 좋은데 얇아서 조금만 험하게 다뤄도 금방 끊어질 것 같아요...
뭐 이외에는 없고 제가 민감한 부분도 있지만 분명한 건 이 가격대에서 정말 괜찮은 제품입니다
추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