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4
5
k***** 2015-04-19

집에서 쓰기에 적당한 음량이면서도 진공관 특유의 깊고 맑은 소리, 그리고 뜨끈한 게인 사운드 등이 특히 압권입니다.

밤에도 쓸수 있는 헤드폰 단자는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특히 진공관 특유의 따듯한 질감이 헤드폰으로도 잘 전해지네요. 그리고, 리듬, 리드 모드에서의 게인 사운드는 청량감이 좋으면서도 매력적인 소리입니다.

센드앤 리턴 단자를 Bypass할 수 있는 기능도 편한것 같아요. 가끔 이펙터들 켜기 귀찮을때 그냥 바이패스 해버리면 되더군요..

부스터 기능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특히 클린 모드에서 부스터 켜면 진공관의 따듯한 클린 사운드가 후끈하게 느껴지네요..

1와트보다 작은 음량에서도 게인 질감이 훌륭히 크랭크 업 되는 음질도 훌륭해요..

모양도 마음에 들고, 가벼운 무게에 긱백까지 포함이니 더욱 좋네요.

아주 만족입니다.

4
z******* 2014-12-30

제품의 가격대비 성능비는 좋은 것 같습니다. 레코딩 앰프의 원조격인 Lexicon 284 Signature 와 비교하면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사양은 더 훌륭 한것 같습니다. 단... 가격을 생각해도 Knob의 재질은 너무 하다 싶을 정도로 저렴한 퀄리티 입니다. Knob 전부 다른 부품으로 갈아 버리고 싶은 충동을 느껴서 알아보는 중입니다. 스쿨뮤직에서 전용 캐비넷은 취급을 안해서 캐비넷은 Black Star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레코딩 용 또는 조금만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을 듯 한 제품입니다.



5
s***** 2014-09-01

엄청난 기대와 함께 유튜브에서 몃주동안 살면서 고민하다 질렀습니다.
클린과 리버브는 무난하고 리듬과 개인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진짜 빡센메탈 개인을 원하시면 많이 부족할수도 있으나 왠만한 모던메탈까지는 다 커버 가능할 정도의 개인량을 소지하고 있어서 훌륭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뒷면 보시면 아시겠지만 각종 편리성을 상당히 추구하여 만들었기에 진짜 죽입니다.
15와트로 하면 볼륨과 파워가 꾀 나 커져서 방에서는 좀 무리지만 1와트로 볼륨좀 크게 키워서 하면 꾀 웅장한 소리 나옵니다. 레이니만의 걸걸한 개인이랄까...

파워풀한 메탈 좋아하시는 즁즁이도 괜찮게 나옵니다^^

진짜 이 가격에 스택앰프를 한번쯤 꿈꾸신 분들이라면 강추 드립니다.





5
i****** 2014-02-12

합주실/소규모 공연장에 들고다닐 용도로 5kg 내외의 소형 앰프를 알아보던 도중 이걸 발견하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3채널, 볼륨부스트, 리버브가 탑재된 앰프이고 풋페달로 제어 가능합니다.

아직 큰 볼륨에서 사용해보지는 못했으나 리듬채널의 크런치톤이 훌륭합니다.

리드채널에서의 배킹연주는 약간 어두운 성향이지만 아마 볼륨이 큰 상황이면 어느정도 시원하게 빠지리라 기대합니다.

이 앰프의 EQ range는 매우 넓습니다.

Bass를 잡아당기면 bass가 증폭되고, Mid를 당기면 mid range가 낮은 주파수쪽으로 이동하며, Trable에도 비슷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40W 앰프의 무게에 못이겨 이걸 구입했는데, 앞으로 잘 활용할 것 같습니다.